기사검색
 
지방행정
지역사회
인사 동정
문화행사
부천경찰
경기,인천경찰
경기소방
법원/검찰
부음
각 동 행정복지센터
새마을회
시보건소
도시공사
장애인단체
기타단체
상공회의소
민주평통
자연보호협의회
> 부천뉴스 > 지역사회
서영석 민주당 오정 예비후보 제1공약 발표

서영석의 오정구 처방전 … “주민이 먼저인 광역동으로 기능을 바로잡겠습니다.”
< 경기인신문 www.kknews.kr 2020년 02월 14일 (금) 18:19 >
트윗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보내기 페이스북

 

서영석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오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15일 총선을 앞두고 첫 번째 공약을 발표했다.

오정의 불폄함을 덜어드리겠습니다.’라는 제1공약의 슬로건은 평소 지역주민들과의 많은 소통에서 나온 공약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영석 후보는 현재 부천은 행정편의를 위해 36개 행정동에서 10개의 광역동으로 전환됐지만 많은 주민들이 오히려 멀어지고 불편해졌다는 불만을 털어 놓고 있다.”고 말했다.

서 예비후보는 이런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과거 동 주민센터의 기능복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첫 번째 공약을 발표했다. “지역공동체를 되살려 마을을 살리고 작은 것이 아름답다며 축제도 동네 단위로 해야 한다는 원혜영 정신을 되살리겠다고 전했다.

또한 서 예비후보는 전입신고를 집 앞에서 할 수 있게 해드리겠다이와 같은 주민들의 사소한 불편까지 덜어드리는 정치를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서 후보는 그동안 오정을 위해 32년 동안 지역주민들과 소통해온 본인이 오정의 국회의원 적임자이며 오정을 위해 모든 능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장재욱 대표기자

 
트윗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보내기 페이스북
  커뮤니티
독자의견게시판
자유게시판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자문위원단
  경기인신문 발행인 장재욱 편집인 안준영 Copyright(c) 2005 kknews.kr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아00290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재욱 부천시 조종로 68번 나길 5-6 (2층) 기사제보 jange9439@naver.com Tel: 032)671-1344 Fax: 032)671-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