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도시공사 에너지절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경기인신문

부천도시공사 에너지절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부천도시공사‘온실가스 1인1톤 줄이기’주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 입력 : 2019/12/30 [19:26]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30일 에너지절감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온실가스 11톤 줄이기를 주제로, 차별화된 온실가스감축 및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진행됐다.

16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으며 최우수상에는 승강기 전기료 절감 및 이용자 편의를 위한 방안이라는 아이디어를 낸 박봉선씨가 선정됐다. 그 외 우수상 2, 장려상 2명이 각각 선정됐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아이디어 중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전 부서에 전파하고 공사 에너지 절약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경영을 추진함에 있어 고객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사 사업에 반영하는 데 의의가 있다생활 속의 실천으로 에너지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도시공사는 매월 친환경 경영을 위한 체육·문화 시설별 에너지리더를 각각 지정하고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안준영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