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계순 예결위원장 “김포문화재단 특정 업체와 수의계약 반복 체결”:경기인신문

김계순 예결위원장 “김포문화재단 특정 업체와 수의계약 반복 체결”

김계순 예결위원장 … 기재사항 작성도 전반적 부정확ㆍ부실 예산” 지적

| 입력 : 2019/12/16 [15:04]

 

 

김계순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13일 김포문화재단 예산안과 관련 전반적으로 예산을 방만하게 편성했으며, 특정 업체와 수의계약을 반복적으로 체결하는 등 예산집행에서도 많은 문제점이 드러났다고 질타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열린 김포시의회 제196회 정례회 2차 본회의에서 ‘2020년도 예산안심사결과보고에서 이 같이 지적하면서 또한 문화재단 예산안 사업설명서의 선출내역, 추진실적 및 집행현황 등 기재사항 작성에 있어서 전반적으로 부정확하거나 부실한 점들이 다수 확인됐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문화재단 예산안 전반에 걸친 문제점들에 대해서는 감독부서인 문화관광과에서 책임의식을 갖고 주기적으로 관리 감독해 달라고 요구했다.

이와 함께 문화재단 뿐만 아니라 집행부에서 제출한 부정확한 자료에 대한 지적이 매년 계속되고 있으나 개선되지 않아 예산 심의 의결권을 심각하게 침해하고 있어 엄중 경고하니 예산안 편성 등 자료 작성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