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행복나눔모임’, 지체장애인단체 장학금기탁 ‘훈훈’:경기인신문

‘부천행복나눔모임’, 지체장애인단체 장학금기탁 ‘훈훈’

9인의 ‘부천행복나눔모임’ … 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150만원 장학금 기탁 ‘눈길’

| 입력 : 2019/12/10 [20:42]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적잖은 금액을 이웃을 위해 내놓으면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사모임 단체가 연말을 맞아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2011년부터 부천 지역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은 바로 '부천행복나눔모임'(회장 김경석)이다.

9명으로 구성된 부천행복나눔모임은 지난 8년여 동안 부천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기부한 금액이 3천여만 원에 이른다.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뭉쳤다는 이들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행복이라고 전해주는 것에 보람을 느끼다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을 베풀고 있는 '부천행복나눔모임' 김경석 회장은 10일 오후 230분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2019 2회 부천시 어울림 축제가 열리고 있는 부천시청어울마당을 찾아 장애인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조영섭 지회장에게 15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부천행복나눔모임' 김경석 회장(한우축산물할인매장 대표)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조영섭 지회장, 후원회 문재권 회장, 오빠초밥 이민우 대표가 참석했다.

장학금을 기탁받은 조영섭 지회장은 뜻하지 않은 장학금을 이렇게 지체 장애인단체에 주신 '부천행복나눔모임' 회원들에게 너무나 감사하다“덕분에 더 많은 장애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나눠줄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9명으로 구성된 부천행복나눔모임희망 전도사 회원은 김경석 회장(한우축산물할인매장 대표) )차끌림 김용돈 대표 청담나인 성형외과 이광호 원장 원미동 사랑안과 고승주 원장 오빠초밥 이민우 대표 월드펫 동물병원 홍석휘 원장 ()세무법인 하나 정석우 부장 정한신 PD(방송연출)행복이가득한어린이집 신재준 원장 등이 부천 지역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