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지체장애인협회, 제1회 부천시 어울림축제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시지체장애인협회, 제1회 부천시 어울림축제 개최

한국마사회 부천지사 … 부천시지체장애인협회 제2회 부천시 어울림축제 500만원 기탁

| 입력 : 2019/12/03 [22:42]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지회장 조영섭)1210일 오후 230분부터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2회 부천시 어울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형편이 어려운 장애인 학생 52명에게 1인당 30만원씩 총 1,56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초청가수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식전행사로 부채춤 공연이 축제분위기를 이끌고 초청가수로 은방울자매와 대형가수인 남진씨가 특별 출연하여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날 52명의 학생에게 지급되는 장학금은 부천시지체장애인후원회(회장 문재원) 회원들이 후원회 CMS 계좌로 1만원부터 정성껏 후원한 후원금과 한국마사회 기부금 500만원으로 모아진 것이다.

후원회 문재원 회장은 평소 장애인복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회의 각종 행사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작년에 개최된 1회 부천시 어울림축제에서도 30만원씩 30명의 학생에게 총 9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기도 했다.

조영섭 지회장은 어울림축제는 장애인과 일반시민이 함께하는 문화예술축제이며, 어려운 장애학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이다.”경품으로 TV와 세탁기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였고, 참석자 전원에게 컵라면 1박스씩 준비했다고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부천지사는 이번 부천시지체장애인협회 제2회 부천시 어울림축제에 500만원 기탁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