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9 인천관광 스토리텔링 공모전 시행:경기인신문

2019 인천관광 스토리텔링 공모전 시행

인천관광공사 …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인천 관광 스토리텔링 콘텐츠 공모전

| 입력 : 2019/10/24 [19:33]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의 고유 특성이 담긴 인천관광 스토리텔링 콘텐츠 발굴을 위해 ‘2019 인천관광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시행하는 공모전은 인천 관광의 스토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구현한다는 취지로, 인천의 관광지에 대한 개인의 경험과 인천 관광에 대한 스토리를 함께 엮어 그림, 에세이, 영상, 설정사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인천의 다양한 관광스토리와 관광정보는 홈페이지에 수록되어 있으며, 인천의 다양한 스토리를 엮을수록 플러스 점수가 부여된다.

인천 역사·문화 여행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최대 4명 이하의 1개 팀으로 구성하여 진행할 수 있다.

참가자 중 10팀을 선발하여 총 30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으로, 관광분야 심사위원들의 점수와 더불어 시민들의 투표가 심사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시민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시민평가에 참여한 대상자들 중 50명에게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과 관련한 스토리 접수는 1011()부터 1110()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2019 인천관광 스토리텔링 공모전 홈페이지(https://incheonstor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안성 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구슬땀’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