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소방서, 최갑철 경기도의원 일일 명예소방서장 위촉:경기인신문

부천소방서, 최갑철 경기도의원 일일 명예소방서장 위촉

최갑철 부천소방서 1일 명예소방서장 … 일선 현장에 근무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

| 입력 : 2019/10/03 [12:02]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최갑철 의원(더블어민주당)102일 부천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이 참석한 가운데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되어 소방현장을 체험하고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도의원이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서 일선 현장에 근무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여 소방안전정책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도의회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최갑철 의원은 위촉식 행사 후 간단한 업무 보고를 받은 뒤 각 부서를 방문하여 일선 현장에 근무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또한 안전센터 소방전술훈련 참여, 119구조대 드론구조장비 등을 체험하는 한편 주택에 거주하는 재난약자에 대해 감지기를 직접 설치하며 기초소방시설을 보급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갑철 명예소방서장은 이번 명예 부천소방서장 위촉을 계기로 소방업무와 대원들의 노고를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소방공무원들이 현장에서 안전을 확보하고 임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여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