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 21세기여성정치연합 경기지부 부천시지회, 김유진 회장 취임:경기인신문

사) 21세기여성정치연합 경기지부 부천시지회, 김유진 회장 취임

사) 21세기여성정치연합 … 경기지부 부천시지회 발대식 및 김유진 회장 취임식 가져

| 입력 : 2019/09/26 [21:48]

) 21세기여성정치연합 경기지부 부천시지회 발대식 및 김유진 회장 취임식이 26일 오후 2시 부천동행정복지센터 진달래홀(3)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허경희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이어 1부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경과보 지회장 인중장 수여 지회장 취임사 축사 임원 위촉장 수여 다과회 및 폐회 기념촬영 순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취임식에는 21세기여성정치연합 이음재 상임대표, 김정숙 공동대표, 빈미선 경기지부 공동대표, 경기지부 의정부지회 윤정순 회장, 안양지회 임정인 회장, 이상열 부천시의회 부의장, 윤병권, 구점자, 남미경, 이상윤, 곽내경 싱의원을 비롯하여 창립 임원 및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신임 김유진 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경제적인 여건속에서 여와 야라는 정치적인 이념을 떠나 21세기 여성정치연합 부천지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그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사단법인 21세기 여성정치연합은 계파를 초월하여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우수 인재를 발굴하여 여성의 지위향상과 권익보호를 도모하고 여성들의 정치권 진입에 큰 밑거름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회장은 오늘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여성의 권익 신장과 불평등 해소를 위해 우리 모두의 힘을 모으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지역사회 여성정치인을 육성하며, 양성평등 실현, 여성정치 참여확대 등 21세기여성정치연합 설립목적에 맞게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 내 확고한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단단히 각오를 다졌다.

21세기여성정치연합 이음재 상임대표는 축사를 통해 먼저 21세기 여성정치연합 경기지부 부천시지회 출범과 함께 취임하는 김유진 지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나라는 여성들이 정치할 수 있는 환경이 그리 넉넉지 않다보니 지회를 출범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부천에서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과 수차례만나고 추천을 통해 오늘 보석같은 김유진 회장님과 임원 분들을 만날 수 있었다취임하는 김유진 회장님은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부천시지회를 누구보다 잘 이끌어 가실 분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임원 여러분도 회장님과 더불어 부천시지회 탄생으로 부천이 새로원지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정치문화를 혁신하는데 초석이 되어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임원 분들이 힘들게 수락을 하신 만큼 부천시지회가 더욱 빛날 것이다고 축하했다.

2부 행사는 여성의 정치참여를 확대하고 양성이 평등한 정치문화를 정착시키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여성들의 적극적인 정치참여를 촉구하는 전국곳곳, 여풍당당!” 차세대 여성정치인 육성 프로젝트 교육 및 간담회 교육으로 채워졌다.

이어 강연을 맡은 세계여성단체협의회 김정숙 대표는 사회변혁과 여성리더십주제로 한 강의에 이어 두 번째 강의에서 송경재 교수(경희대학교)는 여성의 대표성 확대와 21대 총선 전망을 주제로 선거 전략과 실제사례를 중심으로 강의를 이어가 참가한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21세기여성정치연합 경기지부 부천시지회는 이날 임원진 위촉장을 수여했다. 부지회장에 이향숙, 권보애, 강연정, 사무국장 어경희, 재무국장 이수경, 운영분과 위원장 이순희, 사업분과위원장 심분기, 홍보분과위워장 성수자, 예술분과위원장 김경옥, 행사분과위원장 박지영, 차세대학부모분과위원장 정유진 등을 위촉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