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2회 ‘2019 퀸 오브 뷰티 월드 미인대회’ 개최:경기인신문

제2회 ‘2019 퀸 오브 뷰티 월드 미인대회’ 개최

사)국제전문예술가연합회-GPF, 매직라이프(magic Life) 공동주체 ‘2019 퀸 오브뷰티 월드 미인대회’ … 아시아 6개 국가 전통의상 및 드레스 워킹 ‘다양한 손짓과 자태’

| 입력 : 2019/07/05 [15:29]

‘2019 퀸 오브 뷰티 월드 미인대회74일 오후 6시부터 부천복사골문화센터아트홀 2층에서 열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19 퀸 오브 뷰티 월드 미인대회는 지난 1회 차 동안 아시아(한국,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6개국에서 재능 있는 많은 해외 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라는 성과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의 대표적인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단법인 국제전문예술가연합와 GPF, 매직라이프 (magic Life) 가 공동 주체한 ‘2019 QUEEN OF BEAUTY WORLD 미인대회SBS 공채 아나운서 출신 MC 심소원 방송인의 사회로 1·2·3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 개회 및 축사, 축하공연, 2부 전통의상, 드레스 워킹, 3부 시상 및 경품 추첨, 폐회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아시아 6개국에서 참가한 이번 미인대회는 300여명의 지원자 중 서류와 예선전을 거쳐 40명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 한복모델 후보자들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각기 다른 디자인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훈훈한 자태를 뽐내며 자신의 열정과 매력을 발산했다. 오색찬란한 40여 한복미인들의 다양한 손짓과 자태에 500여 관중은 환호와 박수갈채로 호응했다.

이번 GPF가 주체한 ‘2019 퀸 오브 뷰티 월드 미인대회는 행사에 앞서 토탈 뷰티/웰니스를 주제로 화장품-메이크업, 이너뷰티, 피부-바디케어, 메디코스메틱-의료서비스, 헤어-두피, 네일 등의 주제로 전반적인 뷰티 산업 제품들을 전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는 한편 K-뷰티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은 해외 시장을 겨냥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주최한 GPF 박미애 이사장은 뷰티 월드 미인대회를 개회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앞으로 해외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K-뷰티와 한국기업을 알리는 교류사절단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미옥 BBS 이사장은 세계적으로 생활수준 향상, 고령화 등에 따라 젊음과 미()에 대한 관심이 커져 향후 지속적인 성장과 영역의 확대가 기대되는 산업이다뷰티산업은 고부가가치 문화산업으로 한류 확산과 더불어 뷰티에 관여하는 종사자들의 권위향상과 복지증진은 물론 뷰티를 발전시키고 상생시키는 데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황영란 아시아 총회장은 이번 미인대회를 개최한 GPF 아시아 미용인 여러분들게 감사를 드린다“K-뷰티를 전세계에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GPF 박진주 총회장은 오늘 여기 계시는 모든 분들은 매우 기쁘고 멋진 특별한 기억이 될 것이다며 각국 참가 선수들은 뛰어난 미모와 타고난 끼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여 또 다른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길 바랍니다. 관객 분들도 미인들이 등장할 때 마다 큰 박수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캄보디아대사관 엠소팔(YEM SOPHAL) 대사는 "세계적으로 여성들의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뷰티산업은 많은 관심속에서 꾸준히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여기 세계인들이 모여 아름다움을 통하여 문화를 교류하고 국가간의 이해와 전통을 알리는 미의 사절로 의미 있는 ‘QUEEN OF BEAUTY WORLD 미인대회에 큰박수를 보낸다짧은 시간 동안이지만 한국을 많이 보고 느끼며 모두가 하나가 되어 미의 사절단으로서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또 이번 행사에 참가한 베트남 관계자는 각 나라, 각 문화의 교류를 위해서 베트남 KHI이팀이 각자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열정을 가지고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며 이번 뷰티 월드를 주체하여 미인을 발굴하고자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세상의 모든 여성들이 마름다움을 추구하고 소중히 생각하며 외관의 공동 협력을 넘어 내적인 지식과 친철, 자신감과 능력을 통해 그들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베트남 THI OANH YEN HO, ‘’ 한국 한예원 , ‘’ 한국 정지원가 선정됐다. GPF 브랜드상 수상은 정지원, 김태영, 정은지 씨가 총회장과 김지윤 교수로 부터 트로피를 수상 받았고, 스마일상은 송은지씨가, 박진희씨는 베스트드레스상은 수상 받았다. 또 정혜주 씨가 대회 매너상을  수상 받았다.

특히 대회 발전을 위해 아이리스더미스 미오름 강남포유 아멕스 홀딩스 향기치유 벨라뷰티코리아 )연제 HR 메디텍미뇽 RS 컴퍼니 오래오래 더마파리 남서울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BBS 미용예술실용전문학교 PBS 부천시여성단체총연합회 예스 토탈 뷰티 코스메틱 등 40개 회사가 후원했다.

장재욱 대표기자

(GPF 김민서 이사)

(▲동남대학교 김지윤 교수)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