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자원봉사센터, 여름 김장나눔 행사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시자원봉사센터, 여름 김장나눔 행사 개최

부천시자원봉사센터 … 저소득가정을 위한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자원봉사활동 전개

| 입력 : 2019/06/29 [09:46]

 

 

부천시자원봉사센터와 소사노인복지관이 주관하여 대연과 온세미컨덕터의 후원으로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사랑의 여름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부천시자원봉사센터는 기업과 민간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성화와 지역복지공동체 실현을 위해 나눔 이웃사랑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여름김장 나눔 행사는 지난 28일 온세미컨덕터 회사 내 식당과 소사노인복지관 급식소에서 자원봉사자 140여 명이 이른 아침부터 함께 김장을 해 총 440박스를 만들어 동 주민센터에서 추천 받은 저소득 독거노인 440가구에게 전달했다.

특히 온세미컨덕터의 미국본사의 외국인직원들이 참여하여 한국전통문화체험행사도 가져 의미를 더했다.

부천시자원봉사센터 유연승 센터장과 소사노인복지관 이덕수 관장은 김치는 겨울철에만 지원이 되기 때문에 저소득가정에 꼭 필요한 지원 품이다. 지역의 기업에서 뜻깊은 활동과 후원으로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소외계층을 배려하는 모습에 힘이 된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자치행정과 김은주 팀장은 기업과 민간이 파트너십을 이루어 부천시 소외된 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추진할 수 있어 뜻깊다앞으로도 사회공헌 활성화와 지역 내 자원봉사활동 확산을 위해 부천시 관내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대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름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온세미컨덕터는 부천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미세먼지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로수나무심기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