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마사회 부천지사, 꿈나무아동종합상담소 행사 후원:경기인신문

한국마사회 부천지사, 꿈나무아동종합상담소 행사 후원

한국마사회 부천지사 … 제97회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먹거리와 기념품을 전달 ‘훈훈’

| 입력 : 2019/05/09 [18:40]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지사장 김영립)는 꿈나무아동종합상담소(소장 김병학) 97회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먹거리와 기념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꿈나무아동종합상담소에서는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아동 및 가정을 초대하여 하늘땅 별땅 우리가 최고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가족사랑 선언문 낭독, 축하합창, 태권도시범을 시작으로 희망풍선 날리기 등 다채로운 개막식 행사가 펼쳐졌고, 상담소 앞마당에서는 놀이마당, 체험마당, 가족마당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모두 무료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아동들과 부모님들께는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에서 후원한 기념품이 제공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머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많아 아이들이 즐거워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기념품까지 받게 되니 선물 같은 하루로 느껴졌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김영립 지사장은 지역사회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참여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며, 특별히 소외받는 아동들의 든든한 힘이 되어줄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부천지사는 지역사회와 유대를 형성하고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과 나눔문화 확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