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현장과 소통하는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경기인신문

현장과 소통하는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 조직개편에 따른 인천시교육청과 간담회 개최

| 입력 : 2019/03/19 [16:23]

 

 

인천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김강래 위원장은 2019319() 인천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회의장에서 교육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인천광역시교육청 간부 공무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31일자 인천시교육청 조직개편에 따라 부서별 업무현황 및 중점 추진 사항을 파악하고, 현안사항에 대한 소통을 통해 열린 의정활동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지난 201931일자로 본청 조직개편을 단행하여 기존에 ‘23(담당)1258체제의 조직을 ‘32(담당)11564으로 개편했다.

교육위원회에서는 변화하는 교육청 집행부와 소통을 위해 간담회를 개최하여 신설되는 정책국, 마을교육지원단 등 조직 운영 전반에 대해 파악하고, 부서별 주요 현안사항 및 쟁점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상반기 2019년도 인천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편성에 앞서 부서별 주요예산 추진현황을 파악하고 신규 사업 편성 필요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 했다.

김강래 위원장은 삶의 힘이 자라는 인천교육을 만들기 위해 인천시교육청과 소통하는 교육위원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본청뿐 아니라 지역세부 현안에 대한 소통을 위해 오는 3. 22.() 5개 교육지원청과 간담회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