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35회 복사골예술제 공연단체 및 부스행사 참여단체 모집:경기인신문

제35회 복사골예술제 공연단체 및 부스행사 참여단체 모집

예총부천지회 … 5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제35회 복사골예술제 프린지무대 공연단체 및 부스운영단체 모집

| 입력 : 2019/02/22 [12:07]

한국예총부천지회(회장 김정환)54일부터 6일까지 부천시청 및 중앙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35회 복사골예술제 프린지무대 공연단체 및 부스운영단체를 모집한다.

개성 넘치는 예술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예술인들에게는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복사골프린지무대는 마이크, 앰프, 스피커 등 음향 장비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장르 구분 없이 무용, 음악, 마임, 댄스, 연극 공연 등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면 신청가능하다.

복사골부스행사는 익숙한 공간에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시할 부스 운영단체를 모집한다. 행사 기간 내에 체험·홍보·먹거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복사골예술제를 더욱 특색있게 선보일 부스 운영 단체에게는 부스와 테이블, 의자, 전기 등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318일까지 한국예총부천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메일 또는 팩스, 방문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단체 발표는 3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설레는 마음이 좋은 계절, 봄을 타고 오는 도심 속 예술축제 35회 복사골예술제5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6일까지 진행된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안성 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구슬땀’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