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 마지막 황금 입지, 신월자동차매매센터(서부오토팰리스)가 들어선다:경기인신문

부천 마지막 황금 입지, 신월자동차매매센터(서부오토팰리스)가 들어선다

자동차 경매(예정)와 매매 전문 복합단지 … 시세상승 등 자동차매매단지 로서 '신월자동차매매센터' 새로운 대안 지역으로 급상승

| 입력 : 2019/02/15 [15:12]

 

신월자동차매매센터(서부오토팰리스)가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자동차매매단지로 투자의 최적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우수시공사 이테크건설에서 시공을 담당하고 있는 신월자동차매매센터 단지는 대지면적 7,426.0m²의 땅에 건축면적 1,482.81m²로 지하 6층 지상 4층의 규모로 201911월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 서부오토팰리스는 품질, 안전, 환경관리에서 타시공사의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이곳 신월자동차매매센터(서부오토팰리스)는 단순히 자동차관련 시설을 넘어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합쳐진 것처럼 포괄적인 의미를 담아 신축 중에 있다.

특히 서울, 인천, 김포, 부천 등 서북권 상업의 중심지에 탄생하는 서부오토팰리스는 경전철 신월역 예정으로 투자가치의 상승은 물론 마곡지구 등 주변지역의 개발이 꾸준히 증가되어 인구증가라는 프리미엄으로 미래가치가 상승할 수밖에 없는 투자 최적지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부천시 오정구 1-5, 32-1, 1-13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서부오토팰리스는 자동차매매장, 정비공장, 경마장이 이미 계약을 체결한 상태여서 서울과 인접하여 탁월한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경전철 신월역 예정으로 강남 등 서울 주요권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바로 인근에 위치한 김포공항을 통해 전국 및 해외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신월IC가 가까워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도 뛰어나다.

또 서해선(소사-대곡) 개통을 눈앞에 두고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우수해졌다. 현재 부천시 소사동에서 안산시 원시동까지 차량을 이용해 약 1시간 30분 가량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분으로 단축됐다.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대곡-소사선이 연결되면 여의도, 서울시청, 마곡업무지구 등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 시간도 대폭 줄어들 전망이다.

자동차 경매(예정)와 매매장이 한곳에서 이뤄지는 전문 복합단지로서 발돋움 하고 있는 서부오토팰리스는 해외 중고차 수출의 중심인 인천, 평택항 등과 가까워 수출에도 용이하고 강북, 강남, 경기/수원, 인천/부평 등이 30분 내에 위치하여 지리적 이점 또한 뛰어나 자동차매매단지로서 새로운 대안 지역으로 급상승하고 있다.

입주는 201912월 예정이다. 기타 관련 문의는 서부오토팰리스 홈페이지 http://seobuap.co.kr/, 이테크건설 홈페이지https://www.etecenc.com/ 또는 전화 02-489-9000번으로 하면 된다.

장재욱 기자 jange9439@naver.ccom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