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 TP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행사 개최:경기인신문

부천 TP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행사 개최

(사)부천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 제5대 김태우 회장 취임

| 입력 : 2018/12/27 [22:17]

 

부천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는 27일 오후 6시 고려호텔 그랜드볼룸(3)에서 평소 모범적인 기업정신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상공업 진흥과 발전에 이바지한 상공인을 발굴하여 표창하고 친목을 다지기 위한 송년회 및 제45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덕천 부천시장을 비롯해 김동희 의장, 이상윤 시의원, 조천용 상공회의소 회장, 이학주 부천산업진흥재단 대표이사, 이상민 부천융합지회장, 이영식 강소기업협의회장, 한승희 부천여성기업인협의회장, 박수종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서열호 오정 CEO엽합회 부회장, 김종인 부천제조경영자협회장, 곽승환 부천차세대경영자협의회장, 김태우 부천테크노파크협의회장, 이진선 경제국장, 부천테크노파크 각 단지 회장, 경제단체장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전문 사회자인 유경화씨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개회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시상(우수기업) 이임사, 취임사, 축사에 이어 2부는 감사패 전달, 케익 절단 및 기념촬영, 건배,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4대 조휘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작은 열정으로 지난 TP협의회 회장을 엮임 하면서 부천지역 테크노파크 8개 단지 3,000여개 회사의 권익보호와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각단지 회장님들 모두의 진정한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되었다임기동안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과 상생하는 마중물이 되었다고 소회했다.

조 회장은 또 로봇산업, 문화산업, 조명산업, 패키징산업 등 4개의 전략산업분야를 부천시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산업인프라구축에 더욱 노력해야 할 것이다합리적이고 창의적인 신임 김태우 회장님은 추진력이 뛰어난 분으로 더 크고 많은 업적을 창출하고 부천경제단체의 중심에 굳건히 뿌리 내리리라 확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5대 회장에 취임하는 김태우 회장은 그동안 TP 발전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조휘석 직전 회장님과 장덕천 시장님 김동희 의장님 상공회의소 조천용 회장님을 비롯하여 각단지 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맡은 임기동안 지역경제 단체 대표로서 위상에 걸맞게 협력체계 구축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초석을 다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김 회장은 앞으로 대내적으로 건강하고 활기차게 각 단지의 구심점 역할을 다하고, 대외적으로 유관기관과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각종 지원 방향 등을 모색하여 활기찬 부천지역 경제 활력의 중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부천테크노파크협의회가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 회장은 부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B.BIC-1,2,3 사업과 부천테크노파크 1단지 고도화 사업이 조속히 시행되어 부천에서의 기업 활동 여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부천테크노파크협의회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장덕천 시장은 축사를 통해 “‘공사다망한 와중에 송년회에 참석해주신 경제단체장 및 테크노파크 발전협의회 회원들과 오늘 이,취임 하시는 두 분 회장님들께 감사와 더불어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장 시장은 지난해부터 부천시는 경제우선, 일자리먼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기업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지역에서 생산하는 재화와 서비스를 우선 구매하는 정책을 추진해오고 있다앞으로 중소기업을 위한 특례보증 지원맞춤형 경영안정 지원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시는 테크노파크협의회와 같은 배를 타고 강을 건넌다.’동주공제의 자세로 여러분의 기업경영을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김동희 의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고생 하시면서 부천시 지역경제를 이끌어 가시는 테크노파크 발전협의회 송년회와 더불어 이,취임식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부천시의회 에서도 기업의 혁신과 성장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천상공회의소 조천용 회장은부천 테크노파크에 있는 많은 기업들이 부천 산업의 성장을 이끌어 가는 동력이 되길바란다부천상공회의소는 상공업자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를 높이고 목소리를 대변하는 기관으로 더욱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여러분이 하시는 모든 사업이 더욱 번창하기길 축원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부천 기업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신 분들에 대한 표창에서 기도지사 표창은 () 대우노즐의 강계수 대표 부천시장 표창자는 백차인, 양영모, 이순우, 조태훈, 김효영, 김영주, 김은숙, 김기동시의회의장 표창자는 김지민, 원재정, 박성구, 감병문 부천상공회의소장 표창자는 엄재영, 정현근, 홍일희, 이종열, 박형주 테크노파크협의회장 표창자는 정혜인, 서정훈, 강영구, 이임선, 윤지영, 신현동, 유영찬, 유준석, 최창빈, 이자경씨 등 많은 분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