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오정署, 추석명절 희망 나눔 활동 ‘훈훈’:경기인신문

부천오정署, 추석명절 희망 나눔 활동 ‘훈훈’

오정경찰서 …사랑한데이(Day) ‘희망나눔활동’펼쳐

| 입력 : 2018/09/19 [23:22]

 

 

부천오정경찰서는 ‘18년 협력치안활동 추진 계획 중 사랑한데이(Day)라는 희망나눔 활동 테마를 정해 지난 2월을 시작으로 온정의 손길을 베풀고 있다.

부천오정서는 지난 18() 추석명절을 맞아 범죄(교통사고)피해자 및 장애인, 노인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찾아 위문대상자 10명을 선정하고 나눔의 온정을 전했다.

사랑한데이(Day)’는 부천오정서 경찰발전위원회와 협업해 가정을 직접 방문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교통사고피해로 치료 중인 김모씨(81,)고령의 나이에 피해치료로 힘들었는데 사건이 끝났음에도 관심과 배려에 큰 힘이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번 위문활동을 함께한 경찰발전위원회 김기석 위원장은, “경 합동 나눔 행사를 통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우리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가오는 추석이 즐겁고 편안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전준열 부천오정서장은 범죄(교통사고)피해자를 위한 사랑한데이(Day) 시책이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고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주민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생각하는 주민 만족 정성치안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부천오정경찰서에서는 명절, 연말연시 등 경찰발전위원회와 협업하여 지속적으로 희망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