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 광복절 태극기 달기 홍보 및 나눠주기 행사:경기인신문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 광복절 태극기 달기 홍보 및 나눠주기 행사

이봉구 회장 … “자총부천시지회 정치적 이해관계에서 벋어나 변함없는 나라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입니다.”

| 입력 : 2018/08/15 [08:12]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회장 이봉구)14일 오후 6시 부천북부역 마루광장 일원에서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태극기 무료 나눠주기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제73주년 광복절을 하루 앞두고 태극기 게양 운동을 통해 나라 사랑을 실천하고 애국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것으로 자총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퇴근길 시민들에게 태극기 500여개를 나눠주며 광복절 태극기 달기 동참을 유도했다.

이봉구 회장은 이날 학생들과 광복의 기쁨을 되새기는 태극기 나눠주기 행사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며 예전보다 국기 게양에 참여하는 가정이 줄어든 것 같아 국경일 태극기 달기 홍보와 무료 나눠주기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번 행사는 각 가정과 직장에서 태극기를 게양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며 태극기 사랑을 몸소 실천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기 위해 개최됐다자총부천시지회는 정치적 이해관계에서 벋어나 변함없는 나라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다라고 강조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