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기도정가
부천정가
> 정치 > 경기도정가
이재명 “음해성 조폭몰이의 허구성 밝혀달라. 검찰 수사 정식 요구”

이재명 … “수사에 성실히 응할 것, 엄중한 수사로 사건의 진실 규명해 희생자와 그 가족의 억울함 풀길 기대”
< 경기인신문 www.kknews.kr 2018년 07월 25일 (수) 10:43 >
트윗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보내기 페이스북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제기되고 있는 음해성 조폭연루설에 대한 검찰 수사를 요구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2510시 김남준 경기도 언론비서관을 통해 음해성 조폭몰이의 허구성을 밝혀주십시오, 검찰 수사를 정식으로 요구합니다란 내용을 담은 기자회견문을 발표했다.

이재명 지사는 이날 기자회견문을 통해 조폭과 각종 권력 사이의 유착관계를 밝히기 위해 정식으로 검찰 수사를 요구한다면서 수사에 성실하게 응할 것이며 조폭 사이에 유착이나 이권개입이 있었다면 이에 상응하는 책임을 지겠다. 철저한 수사로 음해성 조폭몰이의 허구를 밝혀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또 지난 선거부터 최근까지 음해성 조폭몰이가 쏟아지고 있지만 조폭과 결탁한 사실이 없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악성 음해에 대한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왔다. 무엇보다 민선7기 경기도의 첫 걸음을 안정적으로 내딛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하는 시점이라 다른 데에 신경 쓸 겨를도 없었다면서 그러나 실체 없는 허깨비의혹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며 마침내 사람들의 눈을 가리고 진실을 감추는 상황에 이르러 더 이상 무시할 수만은 없게 됐다고 수사 요구 이유를 설명했다.

이 지사는 이어 이번을 계기로 여전히 유령처럼 나타났다 사라지는 조폭과 권력의 유착관계가 완전히 수면 위로 드러나고 우리 사회에서 그 연결고리를 원천 봉쇄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엄중한 수사로 사건의 진실을 철저히 규명해 파타야 살인사건으로 희생당한 25살 청년의 한과 가족의 억울함을 풀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구만 기자

 

 
트윗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보내기 페이스북
  커뮤니티
독자의견게시판
자유게시판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자문위원단
  경기인신문 발행인 장재욱 편집인 안준영 Copyright(c) 2005 kknews.kr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아00290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재욱 부천시 조종로 68번 나길 5-6 (2층) 기사제보 jange9439@naaver.com Tel: 032)671-1344 Fax: 032)671-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