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원署, 어머니·학부모폴리스 발대식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원署, 어머니·학부모폴리스 발대식 개최

원미경찰서 … 학교폭력 없는 즐거운 학교,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총력

| 입력 : 2018/04/04 [10:34]

 

부천원미경찰서(서장 경무관 현재섭)는 지난 203일 오전 10시 원미서 4층 강당에서 학교폭력이 없는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한 어머니·(명예)학부모 폴리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초·중학교 49개교 어머니·폴리스 회원 150여명 및 부천FC 명예 학부모 폴리스 5명이 참석하여 17년 활동 영상 시청, 위촉장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어머니·(명예)학부모 폴리스 발대식은 부천지역의 시민 축구 구단인 부천FC 선수들이 지역사회 봉사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명예 학부모 폴리스로 위촉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회원들은 평소 아이들을 위해 무언가를 해주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뿐이었는데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그러한 생각이 사라지고 해야 될 일이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학교주변 순찰 및 각종 캠페인과 청소년을 위한 선도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안전한 학교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현재섭 서장은 아이들이 어제보다 오늘 더 즐겁게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어머니·학부모 폴리스와 힘을 합쳐 학교부근 순찰 및 비행학생 선도 활동을 적극 실시하여 학교폭력이 없는,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준영 기자

.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