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정치부문 공로대상:경기인신문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정치부문 공로대상

이강호 부의장 … 정치부문 공로대상 수상

| 입력 : 2018/02/23 [16:25]

 

 

23일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시상식에서 인천시 의회 이강호 부의장이 정치부문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단체가 주관하고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여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일반기업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타의 귀감이 되는 분들을 찾아내어 엄격한 평가를 통해 해마다 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이강호 부의장은 의회가 주민의 대표기관으로 충실히 민의를 반영할 수 있도록 늘 시민과의 소통에 주력하고 집행부와의 견제역할에 소신을 다하고 있어 이번에 정치부문 공로대상에서 성실한 의정활동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을 하게 되었다.

대상을 수상한 이강호 부의장은 앞으로도 더 성실히 시민의 소리에 귀기울이라는 격려로 알고 이 대상에 걸맞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상준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