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동학대 유치원 교사, 기소의견 송치:경기인신문

아동학대 유치원 교사, 기소의견 송치

원미경찰서 … 유치원 교사 아동학대 혐의 검찰에 기소의견 송치

| 입력 : 2017/02/17 [10:14]

 

부천 원미경찰서는 점심을 제대로 주지 않고 아이의 밀치는 등 폭력을 휘두른 혐의(아동학대)로 한 유치원 교사 A씨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7일 밝혔다.

검찰은 이 유치원 교사는 지난달 17A군이 알림장을 제대로 못 쓴다는 이유로 A군의 도시락을 교실 한쪽에 갖다 놓은 뒤 점심을 30여 분이나 늦게 주고 가슴을 밀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최근 이 유치원 6A군과 부모, 유치원 교사와 원장 등을 차례로 불러 조사한 결과 아이를 학대 혐의가 있다고 판단돼 기소의견으로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A군이 다니는 교실의 폐쇄회로(CC)TV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9일에도 교사가 교육 과정에서 A군을 일으켜 세워 잠시 벽을 보도록 한 사실을 밝혀냈다.

교사는 A군과 친구 B군의 부모에게 전화해 "두 아이가 장난을 치다가 A군이 창밖으로 도시락을 던졌다"며 지도를 부탁하기도 했다.

그러나 A군 부모 등은 CCTV 확인 결과, 교사의 거짓임이 드러나자 지난달 24일 경찰과 부천 아동보호전문기관에 신고했다.

이 교사는 경찰 조사에서 "교육 목적으로 한 행위로 학대하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