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미서, ‘해피투게도(圖)’ 안전지도 제작 활동:경기인신문

원미서, ‘해피투게도(圖)’ 안전지도 제작 활동

원미서 …“경찰관이 필요 한 곳을 알려주세요!

| 입력 : 2016/06/17 [16:25]

 

 부천원미경찰서(서장 우종수)는 지난 5월부터 6월 까지 총7회에 걸쳐 관내 주민 밀집지역인 부천역·현대백화점 중동점·상동역 일대에 진출하여, 지역주민 1천여명을 대상으로 해피투게도()’ 안전지도 제작 활동을 실시했다.

해피투게도()’모든 주민이 행복하게 생활 할 수 있는 부천시를 만드는 안전지도라는 의미로, 최근 강남역 화장실 여성 살인사건 등 여성을 상대로 한 강력범죄 빈발로 주민 불안요소가 증가하자 지역주민이 생각하는 범죄 취약 요소 및 의견을 취합 한 후 이를 지도에 반영하는 요소별 맞춤형 치안활동으로 위험요소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다.

완성된 해피투게도()’ 안전지도는 평상시에는 범죄예방을 위한 순찰활동 등에 적극 활용하고 범죄 발생시에는 경찰의 출동을 단축해 조속한 사건해결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우종수 부천원미경찰서장은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해피투게도()’지도는 범죄예방 및 민·경협력의 좋은사례로 지속 실시하여 지역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초석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