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지방경찰청, 치안종합성과평가 2015년 상반기 전국 1위:경기인신문

경기지방경찰청, 치안종합성과평가 2015년 상반기 전국 1위

김종양 청장 …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법질서를 수호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것"

| 입력 : 2015/07/09 [11:28]

 

경기지방경찰청(청장 김종양)은 전국 16개 지방경찰청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치안종합성과평가'에서 2015년 상반기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발표했다.

치안종합성과평가는 경찰청이 매년 전국 지방경찰청을 대상으로 기능별 정책과제, 치안만족도, 고객만족정책 등 치안활동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올해 상반기 치안종합성과평가는 국민중심 생활안전업무, 경비정보보안외사 등 6개 지표에 대해 평가를 진행한 결과 경청은 생활안전 1, 보안활동 2, 경비활동 3위를 기록하며 종합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경기청은 경찰과 주민을 하나로 이어주기 위한 '소통과 협력', 낭떠러지 위의 울타리로써 도민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예방과 안전’, 자력구제가 힘든 사회적 약자를 우선적으로 챙겨주는 '서민 배려'의 치안활동에 주력한 것이 선정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경기청은 경찰과 주민 하나로 이어주기 위한 소통과 협력’, 낭떠러지 위의 울타리로써 도민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예방과 안전’, 자력구제가 힘든 사회적 약자를 우선적으로 챙겨주는 서민 배려의 치안활동을 펼친 결과 높은 성과를 올린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종양 경기청장은 성과평가 1위의 영광을 경기도민과 경기경찰 모두에게 돌린다앞으로도 현장 경찰관 한 명 한 명이 힘이 나서 재밌게 일할 수 있는 조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 청장은 경기경찰은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법질서를 수호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여, 2015년도 치안종합성과평가 1위를 목표로 안전한 경기도가 경기도를 넘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