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임원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임원 송년의 밤 행사' … 자연보호 임원들의 한해 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자연보호 시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12/01 [22:47]

<단독>= ()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회장 김진오)121일 오후 6시부터 부천역 채림웨딩홀 4층에서 임원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천시협의회 김영철김미선 부회장의 사회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자연보호헌장유공자포상, 감사패 전수, 공로패, 감사장 전달, 송년사, 축사 순으로 이어졌으며, 2부 행사는 행운권 추첨과 임원진 노래자랑 등 만찬 및 여흥의 시간을 가지며 친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최성운 시의장, 설훈·김경협·김상희 국회의원, 국민의힘 이음재서영석송윤원최환식 당협위원장, 이사철 전 국회의원,홍건표장덕천 전시장, 이건태서진웅한병환소정임 내년 총선예비후보, 민맹호 굴포천 환경관리시민연합대표, 시의원을 비롯해 자연보호 부천시협의회 임원 및 경기도 시·군협의회 회장,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이번 임원 송년의 밤 행사에서 평소 자연보호운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하여주신 분들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하여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봉사대상자는 소사본동 최은희 위원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한선재 전의장을 자연보호 경기도협의회 수석부회장으로 위촉했다. 또 신정애(송내동)원경옥(고강동)부천시협의회 이사로 각각 위촉했으며, 장덕천 전부천시장이 경기도 및 부천시협의회 고문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이어 자연보호 활동을 하는 동안 높은 사명감과 헌신적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는 물론 협회의 위상을 더 높인 공로를 패에 담아 이재영 도의원, 임은분 시의원, 부천시 자치분권과 이일용 과장 등 3명이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김진오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먼 곳에서 참석해준 시·군 회장들과 임원진 및 시장, 의장 및 도시의원 그리고 한 해 동안 봉사활동을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를드린다면서 늘 그랬듯이 이 세상은 어떻게 인과관계를 설정하느냐에 따라서 내 인생이 달질 수 있고 또 우리가 이렇게 만나는 것은 행복을 위해서다. 또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다는 것은 성공한 인생이라고 역설하면서 축하했다.

 

이어 김 회장은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정신이란 공통분모로 모인 오늘 우리들 송년회자리에서 상을 타신 모든 분들과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내년에도 자연보호의 아름다운 꽃을 부천 전역에 활짝 피워 달라고 당부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진호 회장님을 포함해서 자연보호 회원들께서 우리 부천의 구석구석을 지켜주시고 또 잘 살펴주셔서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우리 부천시가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봉사와 참여로 노력하고 계시는 모든 시민들이 부천시의 희망이라고 축하했다.

 

덧붙여 조 시장은 올해는부천시 승격 50주년을 맞아 많은 행사를 했고, 시민들이 많이 참여해 주셔서 뜨거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정말 자연보호회원님들을 포함해서 많은 시민들이 부천시의 여러 행사와 현장에 함께해 주셔서 부천시를 이끌고 가 계시기 때문에 올해 경기도에서 평가한 31개 시군 중에서 부천시가 1등을 했다자연보호협회가 특히 환경과 우리 부천의 여러 공원이라든지 여러 사업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우리 시민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 늘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김진오 회장님을 포함해서 많은 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더 건강하게 내년에 우리 시민들과 함께 많은 일을 힘차게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부천시의회 최성운 의장은 환경은 인간의 생존과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환경은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이며, 자원과 에너지를 제공하고, 기후와 날씨를 조절한다환경이 오염되면 인간의 건강과 생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런 중요한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환경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는 김진오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부천시의회에서도 더 많은 노력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축하했다.

 

 

이사철 전 국회의원은 지난 20년 동안 정치를 하면서 김진오 회장님처럼 정치 목적이 아닌 순수한 봉사정신으로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권력과 명예도 필요 없이 오르지 자연보호를 위해 자기 돈 써 가며 봉사하고 있는 김진오 회장님 같은 분은 정말 칭찬받아 마땅한 분이다존경해야 할 분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며, 솔선수범하고 있는 자연보호 회원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참석한 국회의원들은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또 실천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는 김진오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자연이 더 이상 파괴되지 않도록 자연호보헌장에 입각하여 지키고 더 좋은 클린 부천을 만들어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앞장서 봉사하는 자연보호 회원들의 노력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활기찬 활동을 전개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부천시자연보호협의회는 원미산 자연보호 동산 숲 조성관리, 그림그리기 및 자연생태현장학습, 자연생태 갯벌체험학습, 전국세미나, 갯벌체험학습, 하천정화활동, 하천ㆍ생태복원 활동, 부천둘레길 청소, 사회복지시설 돕기 등 일련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권한슬 감독 <원 모어 펌킨>, ‘두바이 국제 AI 영화제’ 2관왕 영예!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