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주 의원 출판기념회 '인산인해'...총선 출정식 방불

유정주 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축사 등 축하와 응원의 발길 이어져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12/01 [15:31]

총선 출마를 준비 중인 더불어민주당 유정주 의원이 자신의 첫 책 유정주의 고백출판기념회를 열고 세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1129일 부천 성곡새마을금고 본점 대강당 출판기념회에는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인파가 몰리면서 사실상 총선 출정식을 방불케 했다. 주최측 박홍식 전시의원에 따르면 2000여 명이 다녀갔다고 추산했다. 이재명 당대표를 비롯하여 김동연 경기지사, 영담 쌍계사 주지스님, 민주당 유력 정치인들의 축사와 축전, 30여분동안 내빈 소개 등 마당발 인맥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을 비롯해 김경협, 강민정, 김용민, 권인숙, 이수진(), 전용기, 최혜영, 홍정민 국회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조용익 부천시장과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송수봉 부천시체육회 회장, 유지석 부천시호남향우회 총연합회 회장, 오은령 부천예총 회장, 부천 정 고문 등 지지자 등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특히 영담 스님은 축사를 통해 유 의원과의 인연을 소개했고, 정청래 최고의원은 도종환 시인의 흔들리며 피는 꽃을 낭송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출판기념회의 2부는 개그맨 서승만의 사회와 유 의원의 언니 유현주, 김용민 의원이 패널로 참여하는 북토크로 진행됐다. 유정주 의원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더해져 유정주의 고백이 솔직하고 용기 있는 뜨거운 고백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유정주 의원은 저의 동네, 우리 동네에서 가진 첫 출판기념회라 더욱 뜻깊다눈이 오는 날씨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험한 바다가 오더라도 정주행을 멈추지 않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권한슬 감독 <원 모어 펌킨>, ‘두바이 국제 AI 영화제’ 2관왕 영예!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