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규제개선 기업·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경기인신문

[부천시] ‘규제개선 기업·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업·시민이 실감하는 규제개선 아이디어 공모
6월 22일까지 공모기간 연장 접수…총상금 160만 원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5 [12:12]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다양하고 참신한 규제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기업·시민이실감하는 규제개혁을 추진하고자 ‘2023년 규제개선 기업·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욱 많은 기업·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공모기간을 15일 연장하여 오는 6월 22일(목)까지 규제개선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 (공모기간) 5. 24. 00시 ~ 6. 22.(목) 24시 (30일간)

 

모든 분야의 규제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업·단체·개인 등 지역 무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기업의 경영활동 제약 해소, 소상공인 생업여건 개선, 신산업 분야 규제 합리화, 취업·일자리 분야 규제개선 아이디어를 중점 발굴할 계획이다.

 

제출서식은 부천시 홈페이지(새소식) 및 국민신문고(국민제안 > 공모제안)에서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안내용을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아이디어 접수 후 창의성, 실현가능성, 효과성을 중점적으로심사하여 ▲최우수 1명▲우수 2명 ▲장려 5명 등 총 8명을 선정해 오는 8월에총 160만 원 상당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부천시 정책기획과 관계자는 “기업·시민의 생각에서 출발하는 규제혁신은 더 나은 변화를 위한 시작점”이라며, “이번 규제개선 기업·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 새소식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