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창간 축사]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경기인신문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경기인신문

[창간 축사]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경기인신문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서영석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올곧은 정보와 빠른 뉴스를 더 많이 보도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2 [16:05]

▲     서영석 부천시을 국힘 당협위원장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서영석입니다.

 

경기인신문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우리 부천의 홍보 전문 매거진으로 지난 13 년간 경기인신문을 이끌어 오신 장재욱 대표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13년 동안을 시민들의 동반자로서 독자들의 알권리 충족과 권익을 위해 늘 현장과 시정[市井]에서 애써주시는 뜨거운 열정에도 심심한 격려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지방자치 시대의 성숙과 함께 지역 언론의 중요성이 증대되는 시기에 경기인신문은 신속한 보도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독자는 물론 지방자치 발전에도 큰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천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을 위해 시민의 가까운 현장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애로를 보살피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올곧은 정보와 빠른 뉴스를 위하여 노력을 다해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경기인신문이 시민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은 물론, 부천시를 위한 문화발전은 물론 경제도약 및 그늘진 곳의 목소리까지도 전달하는 지역 정론지로서의 커다란 역할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경기인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커다란 발전과 힘찬 도약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62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서 영 석 올림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