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 풍무동생활안전협의회,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연탄 400장 배달:경기인신문

[김포시] 풍무동생활안전협의회,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연탄 400장 배달

이성길 회장 “같이 연탄 나른 회원들 덕분에 수월하게 끝나”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12/02 [11:19]

 

 

풍무동생활안전협의회(회장 이성길)은 지난 30일 풍무동 승가로 12번지 내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연탄 400장을 배달했다.

 

협의회는 최근 지역 곳곳에서 김장 나눔 봉사가 한창이긴하나, 소외계층의 보다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집안에 온기를 더해 줄 수 있는 ‘연탄나눔’을 택해 봉사를 진행했으며, 수혜 대상자는 평소 풍무동생활안전협의회에서 관심을 갖고 형편을 살피던 어르신으로 알려졌다.

 

연탄을 받은 어르신은 “갑자기 날씨가 매서워져 걱정이 많았는데 마침맞게 연탄을 받게 돼 너무나도 기분이 좋다”며 “덕분에 올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생활안전협의회 이성길 회장은 “연탄 나눔봉사가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생활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다행이다”라며 “유난히 추운 날 연탄을 창고에 쌓는 일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임종구 풍무동장 또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아름다운 마음에 깊이 감사하다”라는 인사를 전한 뒤 “풍무동에서도 어려운 이웃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안성 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구슬땀’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