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 2023 학교공간혁신촉진자 공개모집:경기인신문

인천광역시교육청, 2023 학교공간혁신촉진자 공개모집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12/01 [12:23]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학생 참여로 만들어가는 미래학교 공간조성’을 위해 ‘2023 학교공간혁신촉진자’를 2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학교공간혁신사업 유경험자와 사용자 참여 설계가 가능한 ▶건축교육 전문가 ▶건축사 ▶공간 디자이너 등이며 모집 인원은 20명 내외다.

 

모든 지원자는 ▶응모 신청서 ▶자기소개서 ▶경력(실적)증명서를 공통으로 제출해야 한다. 신규 신청자는 프로젝트 계획서, 유경험자는 사용자 참여 설계 프로젝트 요약서를 추가 제출해야 한다. 인천시교육청은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제출된 서류를 종합적으로 심사해 2023년 1월 16일 최종 결과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학교공간혁신촉진자는 인천시교육청이 주관하는 교육과 연수를 이수한 후 향후 2년간 교실 또는 학년 단위로 이루어지는 미래교실 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학교 구성원의 참여 설계를 통해 공간 디자인 방향을 설정하고 설계를 도맡아 사용자 요구에 맞는 다양하고 유연한 공간을 만들게 된다.

 

공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ice.go.kr)공지사항에 있는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