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 2022년 여름독서교실 운영:경기인신문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 2022년 여름독서교실 운영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6/28 [10:48]

 

 

인천광역시교육청계양도서관(관장 김호섭)은 초등학교 4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떠나요~ 여름 북캉스」라는 주제로 8월 8일부터 2022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아 코로나19 완화로 인해 여름방학 동안 다양한 즐길거리를 기대하는 초등학생들에게 집에서도 책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여름 북캉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주 내용은 뉴스로 살펴보는 2022년 여름 이슈에 관해 함께 이야기 나눠보는 「함께하는 여름의 맛」, 여름 관련 그침책을 읽고 바다를 소재로 팝업 그림책을 만들어 보는 「바다를 담은 그림책 북아트」, 내가 생각하는 나와 남이 생각하는 나는 어떻게 다를지 알아보는 「내가 보는 나, 남이 보는 나」, 플라워를 활용해 내 얼굴을 자유롭게 표현해보는 「금쪽같은 내 얼굴」, 어린이 인권에 대해 생각해보고 인권 사전과 포스터를 만들어 보는 「한여름의 인권 이야기」, 보석십자수 기법을 활용한 나만의 캐릭터 작품을 만들어 보는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프로그램 등이다.

 

계양도서관 여름독서교실 참가자 접수는 7월 4일(월)부터 계양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032-540-4468)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