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석 국힘 부천시장 후보 캠프 선거사무소 해단식 … 사랑과 성원에 감사

서영석 낙선인, “조용익 당선인 시민을 위한 성공한 시장이 되시길 바란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6/04 [15:55]

 

 

6·1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서영석 부천시장 후보 캠프는 4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해단식을 갖고 공식 선거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해단식에서 서 후보는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최선을 다했지만 부천의 발전과 변화를 원하는 시민 여러분의 열망에 보답하지 못한 점 너무나 송구스럽다고 소회를 밝혔다.

 

서영석 낙선인은 비록 부천시민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지만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과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린다면서 선거 기간 동안 부천 곳곳을 누비면서 부천발전을 위해 일해 달라는 여러분의 정성어린 당부의 말씀을 깊이 새겨왔다고 했다.

 

 

 

하지만 여러분의 말씀을 이루기도 전에 제 부족함의 탓으로 선택을 받지 못했다결과를 겸허히 수용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온몸으로 부대끼며 여러분과 함께 했던 즐거운 시간들을 깊이 간직하겠다. 그리고 앞으로도 부천과 부천시민을 존중과 사랑으로 섬길 것을 약속한다면서 당선의 영광을 안은 더불어민주당 조영익 후보에게도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아울러고층 아파트 일변도의 대규모 개발서업에서 벗어나 교통 교육문화 등 정주여건이 뛰어난 모두가 잘사는 부천을 만들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면서시민을 위한 성공한 시장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어려운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했다. 뒤에서 힘이 되어주신 많은 시민들과 당원들의 도움 없이는 버틸 수 없었을 것이라며말로 형언할 수 없는 은혜에 감사드린다. 그리고 도움을 주신 분들 절대 잊지 않겠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끝을 맺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의회, 포항시의회 방문해 피해복구성금품 전달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