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온라인 마케팅 & 글로벌셀러 수강생 모집:경기인신문

[부천시] 온라인 마케팅 & 글로벌셀러 수강생 모집

SNS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실전 경험 기회 제공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5/10 [10:50]

 

 

부천시 일자리센터에서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일자리마케터 활동기회를 제공하고이를 활용하여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온라인 마케팅 & 글로벌셀러’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온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급격히 확장된 온라인시장을 겨냥하여 청년구직자에 필요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취업 지원 프로그램은 총6개 강좌로 구성되며 5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최신 SNS 트렌드 이해 및 마케팅 실전 교육으로 진행하고, 글로벌셀러 프로그램은 해외시장 온라인 상품등록 및 마케팅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교육을 운영할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부천시거주 청년구직자들은 오는 17일까지 부천시 일자리센터 블로그 (https://blog.naver.com/bcjoblove/222714304725)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동훈 일자리정책과장은 “부천 일자리센터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통해 청년구직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비대면 시장 등 변화에 걸맞은취업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부천시 고용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