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위대한 부천시민과 당원의 승리”

조용익 후보, “유능함으로 시민과 소통하며 다시 뛰는 부천 만들 것”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5/09 [08:34]

 

 

8일 밤 조용익 예비후보가 민주당 부천시장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조 후보는 지난 7,8일 양일간 실시된 부천시장 후보 2차 경선에서 장덕천 예비후보를 제치고 시장 후보로 최종 결정됐다.

 

조용익 후보는 9일 새벽 이번 경선 결과에 대해 위대한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의 승리다 새로운 부천, 다시 뛰는 부천을 열망하는 부천시민의 승리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저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쳐온 장덕천 후보를 비롯해 한병환, 윤주영 후보와 지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는 곧 출범할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막고, 지방 구석구석에서 풀뿌리 민주주의를 꽃피우고 민생을 챙길 지역의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하고 우리 민주당은 비록 정권재창출은 이루지 못했지만, 지방선거 승리를 통해 국민의 삶을 지켜내야 할 책무가 있다. 김동연-이재명과 함께 부천의 승리, 경기도의 승리, 대한민국의 승리를 이끌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유능함으로 다시 뛰는 부천을 만들겠다는 조 후보는 광역동 문제를 해결하고 중동1기 신도시와 원도심지역 재건축, 리모델링 2경인선, 신구로선, GTX-BD노선 차질없이 추진 대장신도시, 미래 친환경 자족도시 건설 청년주거보증금 지원 소상공인 1% 저금리 희망 대출 경로당 노인회장 수당 지급 ·고등학생 무상 체육복 지원 등을 약속했다.

 

 

또한 한병환 후보와 합의했던 부천의 대전환을 위한 정책연대도 성실히 이행하겠다부천시민의 열정과 창의를 시정에 구현하기 위한 시민주권위원회설치, 지역화폐 확대, 권역별 상권 활성화 등을 통해 부천을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성장모델도시 재설계, 문화도시 부천의 명성에 걸맞는 문화예술분야 지원 확대 등도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부천시의 주인은 시민이라며 더욱 겸손하게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진심을 담아 시민과 소통하겠다고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