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현 김포시장 예비후보등록...“김포! 새로운 시작, 내 삶을 바꾸는 시장”

조승현 … 전국지방선거에 김포시장 후보 출사표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3/25 [07:19]

 

 

조승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이자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이 김포! 첨단산업경제 도시를 기치로 내세우며 61일 치러지는 제 8회 전국지방선거에 김포시장 후보로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24일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조승현 시장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김포! 새로운 시작, 내 삶을 바꾸는 시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자리와 휴식이 공존하는 김포, 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꿈이 있는 김포, 행정혁신을 통한 일하는 김포를 만들어 내는 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승현 후보는 또 대기업에서 실물경제를 배우고, 시의원, 도의원으로 풀뿌리 정치를 익혔으며, 중앙당 부대변인, 대통령 직속 기관 전문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중앙 정치도 거친 유일한 시장 후보로서 GTX-D 김포~하남 노선 추진, 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 추진 등 김포 시민의 숙원 사업을 해결하고, 김포 미래의 플랜으로 김포의 첨단 산업 도시 건설을 주도하겠다는 큰 공약을 내세웠다.

 

또한, 세부 공약으로 트램, S-BRT 설치를 통한 GTX-D와의 유기적 연동 추진, 대학 병원과 어린이 전문 병원의 유치 추진으로 김포 시민의 건강한 삶 보장, 복합 다목적 쇼핑몰 건설과 상설시장과 쇼핑몰의 연계추진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 추진, 문화예술체육복합단지 조성 및 활성화로 시민의 삶의 만족도를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조승현 후보의 시장출마 기자회견은 오는 328일 오후 2시 라베니체 수변 무대 맞은 편 광장에서 있을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