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새마을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이불나눔:경기인신문

부천시새마을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이불나눔

희망행복1%나눔 후원금, 자원재활용 헌옷모으기 수익금으로 극세사 이불 200채 기금 마련 – 인본병원 50채, S&S이브자리코디센 부천상동점 20채 등 홀몸어르신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극세사이불 270채 쾌척‘훈훈’

| 입력 : 2021/11/02 [19:34]

 

부천시새마을회(회장 조우형)2일 오전10시 부천시새마을회관에서 홀몸어르신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이불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이불 구매가 어려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한 것으로, 부천시새마을회 희망행복1%나눔 후원금, 자원재활용 헌옷모으기 등 수익금으로 극세사 이불 200채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불 나눔에는 이웃을 돕는 좋은 일에 힘을 보태고 싶다는 뜻과 함께 인본병원에서 이불 50, S&S이브자리코디센 부천상동점에서 이불 20채를 후원해 총 270채가 준비됐다.

이웃의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이날 겨울나기이불나눔행사에는 조우형 회장을 비롯하여 송석규 새마을지도자부천시협의회장, 김명옥 부녀회장은 인본병원 이영진 행정부원장, S&S이브자리코디센 부천상동점 여상열 대표와 각동 협의회장 부녀회장 30여명과 함께 평화운동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조우형 부천시새마을회장은 날씨는 추워졌지만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은 더욱 뜨겁게 타오르는 것 같다. 힘든 시기에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새마을 식구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송석규 새마을지도자부천시협의회장은홀몸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불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에 동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명옥 부녀회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노력해주신 새마을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이웃돕기에 앞장서는 새마을식구들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영진 인본병원 행정부원장은대한민국 곳곳을 지키는 새마을식구들과 함께 이불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부천시새마을회와 협력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며 새마을회에서 봉사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은 저희 병원에서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여상열 S&S이브자리코디센 부천상동점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요즘 편안한 휴식을 주는 따뜻한 이불로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 외로운 이웃을 위한 이불 나눔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승원 사무국장은 오늘 준비된 이불로 취약계층에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을 기대한다앞으로도 내실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이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부천시새마을회는 겨울이 가까울수록 더욱 쓸쓸하고 외로워지는 홀몸어르신들과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