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천지역 유력 인사들, 홍준표 지지 선언

국민의힘 부천지역 전시장 및 전시의회의장, 전시장후보 …“ 부정부패를 척결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 명확한 비전과 역량을 두루 갖춘 준비된 후보는 홍준표 뿐!”

| 입력 : 2021/10/29 [17:05]

 

국민의힘 부천지역의 야당 유력 인사들이 29일 국민의힘 대선 경선 주자인 홍준표 의원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이날 코로나 방역 수칙 문제로 별도로 지지 선언 행사를 하지 않았지만, 홍건표 전부천시장, 이강진황원희오명권한윤석 전부천시의회의장과 김인규유윤상 전부천시장후보 등은 절망에 빠진 시대를 희망찬 시대로 바꿀 대통령은 홍준표 후보뿐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국가 발전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대한민국 지도자로서 공정과 정의를 갖춘 깨끗한 정치지도자 홍준표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라고 강조했다.

특히많은 국민들이 정권교체를 열망하고 있다면서보수의 가치를 높이며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대한민국을 초일류국가로 만들어 갈수 있는 후보는 홍준표 후보 뿐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입법(국회),사법(검사), 행정(도지사)당무(당대표)를 두루 경험한 국정운영의 최고 적임자라며이런 후보만이 이재명 후보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국정운영 능력과 지도력을 겸비한 야당 최고의 대통령 후보다면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부정부패(대장동화천대유 등)를 척결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판단하여 홍 후보를 지지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들은문재인 정권 4년이 넘는 동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모든 분야에서 나락에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갈 지도자 홍준표 예비후보야 말로 명확한 비전과 역량을 두루 갖춘 준비된 후보로서, 이 같은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선진국 시대를 실현할 수 있는 훌륭한 지도자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준표 후보가 모든 여론조사에서 5%p 이상 앞서는 등 경선 판세가 뒤바뀌는 흐름을 볼 수 있고, 특히 부천에서 홍 후보를 지지선언을 할 수 있도록 설득을 이끌어낸 사람은 바로 부천국민의힘 여성총괄본부장 김미숙 전의원이 '홍 지지 해결사' 역할을 맡았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