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스마트 여행앱‘인천e지’사전 체험단 모집:경기인신문

스마트 여행앱‘인천e지’사전 체험단 모집

인인천관광공사 … 체험단 200명 모집

| 입력 : 2021/04/28 [19:20]

인천광역시(박남춘 시장)와 인천관광공사(민민홍 사장)는 인천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구축한인천e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기능개선을 위한 사전 체험단을 2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천e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인천 개항장 일대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앱으로 AI여행추천, AR/VR체험, I-PASS예약/결제시스템, 스마트모빌리티, 오디오가이드 등의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활용을 할 수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웹페이지(iceasy.kr)에서 사전 체험단 신청하기를 눌러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은 58일부터 22일까지 현장에서 인천e지 앱의 체험판을 이용해보고 각자 부여된 과제수행에 대한 설문을 통해 의견을 개진 한 후 소정의 체험비를 제공받는다. 또한 중국인 비대면 체험단 40명을 선발하여 중국 현지 앱 홍보를 위해 구축한 위챗 미니프로그램(도시행랑)을 체험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인천스마트관광도시 출범에 앞서 사전에 인천e지 모바일 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설문결과에 따라 개선사항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