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산업진흥원 상임이사 공개모집:경기인신문

부천산업진흥원 상임이사 공개모집

부천산업진흥원 … 2월 15일 원서접수 마감 응시자 중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임용후보자 선발

| 입력 : 2021/02/01 [13:39]

부천시 출연기관인 부천산업진흥원(원장 이학주)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4차산업 혁명시대 지역 선도산업 육성과 진흥원의 발전을 이끌 유능한 상임이사(산업진흥본부장 겸직)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진흥원 상임이사의 임기는 2년으로 1회 연임이 가능하며 응시자격은 5급 이상 공무원으로 근무경력이 있는 자 정부(지방) 출자·출연기관, 공공기관에서 상응하는 직급으로 5년 이상 경력자 등이며 추가 사항은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는 215일 원서접수를 마감하고 응시자 중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임용후보자를 선발한다.

응시원서는 부천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bizbc.or.kr)에서 소정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해야 한다.

모집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진흥원 경영지원팀(070-7094-54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