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부천시지부 “찾아가는 피서지 문고”운영

제천시 덕산면 수산2리 물놀이장에 도서대여 부스 마련 … 물놀이 틈틈이 책 읽는 기회 제공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8/13 [21:21]

 

 

새마을문고부천시지부(회장 김광운)810()부터 825()까지 충북 제천시 덕산면 수산2리마을회 인근에 위치한 물놀이장에서 찾아가는 피서지문고를 운영한다.

 

문고는 더운 여름 계곡 및 물놀이장을 찾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책과 성인도서를 비치해 물놀이 틈틈이 책을 볼 수 있는 피서지 독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천과 제천에서 활동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상호교류를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제천시덕산면주민자치위원회, 제천시덕산면새마을회, 수산2리마을회의 협조가 더해져 더욱 의미가 깊다.

 


김광운 새마을문고부천시지부 회장은 무더운 여름 계곡과 물놀이장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책과 함께하는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물놀이 틈틈이 책을 읽으며 몸과 마음을 충분히 쉬고 건강하게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바란다. 올 여름 멋진 자연이 숨 쉬는 제천에서 피서지문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덕산면 주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문고부천시지부에서는 피서지에서 즐기는 독서를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올 여름 새마을문고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피서지 문고에 피서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마무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